본문 바로가기

& life/& H-모빌리티 클래스

[H-모빌리티 클래스] 심화학습과정 탈락.....

2022년 1분기를 H-모빌리티 클래스와 함께 달려왔다

개인적으로 자율주행 관련한 공부를 했지만 이번 교육과정을 들으면서 새롭게 배운 지식도 많아서 정말 유익했다

 

1, 2차 평가도 모두 90점 이상을 받을 정도로 정말 열심히 공부했고,

처음에는 기대도 안했지만 성적이 잘 나오니까 내심 심화학습과정에 선발되는 욕심도 생겨났다

 

지난주, 2차 평가와 함께 서술형 과제까지 모두 제출하면서 모든 짐을 덜어낸 듯 홀가분하게 4월을 시작했는데...

수료증도 저장할 겸 최종 성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서술형 과제 중 1과목이 'F'로 등록되있는거다!!!

처음에는 '아직 평가가 다 마무리 되지 않은건가....?' 싶었다...

그러다 머리가 번쩍이면서 내가 제출한 과제 파일을 다시 열어봤다

...............

파일을 잘못 제출했다.........

 

한번 제출하면 수정이 불가하다는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파일 하나하나 열어보면서 문제가 없는지 여러번 검토하고 제출했는데...

F를 받은 과제가 동일한 이름을 가진 2개의 파일이 있었고, 그 중 정리가 안된 파일을 업로드 해버린 것이다

 

4월 중으로 심화학습과정 대상자를 선정해서 공지해준다고 했지만..... 이미 과제를 F를 받았는데.... 심화학습에 선정될리가....

이공계열 전공자의 벽을 뚫고 비전공자로서 당당히 H-모빌리티 클래스에 합격했는데.....

굴러들어온 복을 내가 발로 찼다.........

 

P.S - 저 진짜 열심히 잘 할 수 있슴다....... 저 제발 뽑아주세요......